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[계절수업] 2017-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 안내

등록일 2017-11-27 작성자 이상윤 조회수 2939

2017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은 반드시 해당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(기간 내 미등록시 자동 수강취소됨)

 

1. 등록기간: 2017. 11. 29.() 10:00 ~ 12. 6.()

2. 등록방법

  가. 대구은행 지점 방문 납부: [종합정보시스템-등록/장학업무-계절학기고지서] 출력 후 수납

  나. 인터넷뱅킹: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 확인 후 이체 (고지서 금액과 입금액이 같아야 이체 가능)

3. 주요일정

구 분

기 간

시 간

장 소

희망수강신청

(과목 수요조사)

2017. 10. 23.()

- 10. 27.()

09:00-24:00

종합정보시스템

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희망신청)

본 수강신청

2017. 11. 20.()

- 11. 24.()

09:00-24:00

종합정보시스템

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수강신청)

수강료 납부

2017. 11. 29.()

- 12. 6.()

은행업무시간

(인터넷뱅킹 22:00까지)

종합정보시스템

(등록/장학업무 - 계절학기고지서 출력)

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

폐강교과목 통지

2017. 12. 7.()

12:00 이후

홈페이지 학사공지

폐강교과목신청자

환불 및 수강변경

2017. 12. 7.()

- 12. 11.()

09:00-15:30

성산홀 L층 수업학적팀 방문

환불증서 수령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

(대구은행 대구대지점에서만 환불가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