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코로나19 특별대책 관련 행정업무 운영 안내

등록일 2020-02-26 작성자 김근우 조회수 3344

 코로나 19 관련으로 지역사회뿐만이 아니라 최근 교내에서도 확진자와의 접촉 등으로 일부 시설이

폐쇄되고 있습니다.

이에 교내 대책본부에서는 교내 상주인력을 줄여 접촉자를 최소화하는 등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

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 그와 관련하여 사회과학대학에서는 다음과 같이 행정업무를 변경 시행

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.



[유연근무]

1. 시행기간: 2020.2.26.() ~ 3.6.()

2. 행정실

   가. 직원: 행정실장, 담당 1명 상시 근무

   나. 조교: 조교 2명 격일제 재택근무

   다. 근로학생: 2020.2.27. ~ 3.15.까지 근로중단

3. 학과사무실

   . 조교(학과전담 포함): 오전 재택근무, 오후 출근(1)

   나. 근로학생: 2020.2.27. ~ 3.15.까지 근로중단

4. 재택근무시 유의사항(행정실 및 학과사무실 참조)

   가. 재택근무는 휴가가 아니므로 사무실 전화기는 휴대전화로 착신전환, 포털시스템 09:00 ~ 17:00

       로그인 유지 및 자택 대기

   나. 전화 착신전환: 사무실 전화기를 든 채 #1 누르고 착신하고자 하는 휴대폰 번호 입력한 후 #

       (해제 시 해당 전화기를 들고 #2 누름)


[건물 출입 통제]

1. 통제기간: 2020.2.27.(목) ~ 3.13.(금)

2. 대상: 종합강의동, 사과대1호관, 사과대2호관 지정된 출입구 1곳만 개방

. 건물별 개방 출입구

    1) 종합강의동: 도로변 주출입구

    2) 사과대1,2호관: 사과대1,2호관 2츨 연결 출입구

    3) 종합연구동: 도로변 주출입구 예상(행정대학, DU인재법학부와 협의 중)

. 출입시 손소독젤 필수 사용

. 출입시 출입자 명부 작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