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졸업] 수료자 대상 _졸업논문 시행 방법 변경 실시 안내
수료자 대상 _ 졸업 시행 방안
※ 졸업논문 대체 전공 연계 취업 활동 보고서 시행 대상: 재학생은 해당 사항 없음
1. 추가 방안 배경
: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수하였으나, 논문 미제출 및 논문심사에서 불합격하여 현재 사회학과 수료로 이수 되어 있는 대상자 중 취업자에 대해 졸업논문 기타 대체 방법으로 전공 연계 취업 활동 보고서 항목을 추가하여 수료자에게 졸업 기회를 부여하고자 함.
※ 재학생은 해당 사항 없음
2. 수료자 대상 _ 졸업 시행 방안
가. 택 1 |
1). 기존 졸업논문 시행 방법 – 졸업예정자 졸업논문 일정 참고 |
2). 전공 연계 취업 활동 보고서 (추가) - 아래 항목 참고 |
가). 전공 연계 취업 활동 보고서 제출 가능 대상 - 현재 수료자 중 취업자
(1). 증빙 자료 필요
- 취업 유/무 확인 = 재직증명서(사업자등록증)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함께 제출.
(2). 졸업논문/ 졸업 관련 전공 연계 취업 보고서 진행 방법
- 수료자 중 취업자에 대해 졸업논문 시행 방법을 전공 연계 취업 활동 보고서를 추가하여 기존 졸업논문과 택 1 실시 (* 재학생은 해당 사항 없음.)
- 기존 졸업논문 일정(2월 / 8월 졸업예정자 논문 제출 일정)과 동일 진행
- 현재 취업하고 있는 취업상태 및 취업기업에 대한 간략한 내용을 보고서형식으로 표지제외 3-5쪽 내외 작성 (첨부된 표지 양식을 사용)
3. 전공 연계 취업 활동 보고서 관련 전체 제출 자료
1). 재직증명서(사업자등록증)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
2). 현재 취업하고 있는 취업상태 및 취업기업에 대한 간략한 내용을 보고서 형식으로 표지 제외 3~5쪽 내외 작성 (첨부된 표지 양식사용)
★ 제출 방법 ★
dusoc2023@naver.com ( *제목 필히 작성 / ex.학번_이름_취업활동보고서 )
가. 제출 자료
1). 보고서
2). 재직증명서(또는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)를 함께 기한 내에 메일로 제출.
★ 문의사항은 학과 사무실로 연락주세요! (☎ 053-850-6330)
*학과사무실 운영시간 평일 10:00~17:00 / 12:00~13:00 점심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