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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취업] 고객만족서비스(CS) 강사 과정 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

등록일 2017-08-18 작성자 이상윤 조회수 3188

2017학년도 하계방학 취업특강

고객만족서비스(CS) 강사 과정 캠프

참가자 모집 안내

1. 운영목적

. 개인별 발표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 향상

. 취업자신감 향상

. 기업에서 요구하는 필수항목인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

. 서비스 교육계획 수립에서 강의까지의 전 영역을 소화할 수 있는 CS강사로서의 자질과 능력 개발

. 다양한 분야로의 경쟁력 확보를 통한 취업진출 기대

 

2. 신청자격 : 여학생 재학생


3.
참가신청

. 신청기간 : 2017. 8. 23.()까지

. 신청방법 신청하기(여기를 클릭하세요)

. 모집인원 : 40명 이내 (선착순 모집)

. 선발자통지 : 2017. 8. 24.() 17:00, 개인별 SMS 통지


4.
교육기간 및 장소

. 교육기간 : 2017. 8. 29.() ~ 8. 30.() 12

. 출발일시 및 장소 : 2017. 8. 29.() 09:00 자연과학대학관앞 통학버스승차장

. 교육장소 : Resort 스파밸리

. 참가비 : 없음(학교에서 전액 지원함)

5. 교육특징 : 서비스강사 2급자격 취득가능 교육과정

실습위주의 강의, 51조로 개별지도실시


6.
자격증 소개

. 등록번호: 2009-0341(한국직업능력개발원 민간자격등록)

. 발급기관: 리드교육연구원

. 자격증 발급비 : 1인당 5만원

(발급희망자에 한해 개인이 부담합니다.)

. 자격증 발행을 희망하는 학생은 교육당일 증명사진 2를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.


7.
일정 및 세부 교육내용


1일차 (829일 화요일)

시간

1일차 교육 내용

09:00~10:00

캠프 장소로 이동

10:00~10:50

오리엔테이션

일정 안내 및 과정 소개

CS강사에 대한 이해와 역할

11:00~11:50

1. 서비스인의 마인드

비대면 응대스킬

서비스의 개념 및 서비스인의 마인드_프로/변화/긍정(이론)

12:00~12:50

비대면 응대스킬_전화응대스킬(이론+실습)

13:00~14:00

점 심 식 사

14:00~14:50

2. 서비스기본행동스킬

고객의 의미 및 단계별 응대스킬(이론)

15:00~15:50

면대면 응대스킬_표정과 인사(이론+실습)

16:00~16:50

3. 유형별 응대스킬

나의 행동유형진단 및 유형별 특징(진단+이론)

17:00~17:50

고객유형별 서비스응대전략 구상(실습)

18:00~19:00

저 녁 식 사

19:00~19:50

4. 청중을 집중시키는 강의법

교육의 효과를 높이는 ice-breaking&spot(실습)

20:00~20:50

5. 강의기획방법

서비스강의기획서 작성요령(이론)

21:00~21:50

강의기획서 작성 및 1:5 그룹별 피드백

기획서 완성 후 제출(필기시험 대체)

*노트북 지참이 가능한 사람은 지참 바랍니다.

22:00~22:50

23:00~

취 침

2일차 (830일 수요일)

시간

2일차 교육 내용 (2일차 교육시 가급적 적장착용)

07:00~08:00

아 침 식 사

08:00~08:50

6. CS강의 코칭

서비스강의 스킬 전수(실습_정장착용)

09:00~09:50

7. 시범강의

1:5 그룹별 서비스강의 스킬 실습(정장착용)

10:00~10:50

8. 시범강의

1:5 그룹별 시범강의 및 피드백

(각자 시강주제_정장착용)

11:00~11:50

12:00~13:00

점 심 식 사

13:00~13:50

9. 시범강의

1:5 그룹별 시범강의 및 피드백

(각자 시강주제_정장착용)

14:00~14:50

10. 시범강의 평가

1:5 그룹별 시범강의 평가

(실기시험_정장착용)

15:00~15:50

11. 취업마인드 특강

나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는 취업

16:00~16:50

평가결과 브리핑 / 수료식 / 설문조사 후 귀가

상기 내용은 강사사정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.


* 문의전화 : 850-5613, 5257, 4686